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안내
⦁ 등록 기간
- 최초 합격자 : 2023년 12월 18일(월) ~ 2023년 12월 21일(목) 16:00까지 등록
- 충원 합격자 : 합격자 발표시 안내된 기간내 등록
- 문서등록 기간내 합격자 조회 팝업 → 합격여부 확인 → [문서등록] 버튼클릭 → 휴대폰 인증 → 문서등록 여부 [확인] 버튼클릭
- 문서등록 휴대폰 인증은 원서접수시 등록했던 지원자 본인의 휴대폰 번호로만 인증되며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거나 인증이 되지 않을시 입학관리팀(051-890-4379~89)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- 문서등록은 등록기간 마감 시간내 24시간 등록 가능(문서등록은 예치금 납부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고 있어서 수시 등록시 별도로 납부하는 예치금은 없습니다.)
※ 등록 기간내에 문서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우리대학교 입학을 포기하는 것으로 처리합니다.
⦁ 온라인 문서등록 확인
- 문서등록을 완료한 경우 합격자 조회 팝업의 본인 합격여부의 상태가 [합격] 에서 [합격(등록완료)]로 변경됩니다.
- 문서등록이 완료된 경우 별도의 등록완료 문자 발송은 없으며 등록완료 후 생성되는 [문서등록 확인증]으로 확인
⦁ 등록금 전액 납부(본등록)
- 등록금 전액 납부 고지서 출력 : 2024년 2월 2일(금) 14:00 이후 홈페이지에서 출력 또는 입학관리팀에서 수령
- 납부기간 : 2024년 2월 7일(수) ~ 2월 13일(화) 16:00까지
※ 등록 기간내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우리대학교 입학을 포기하는 것으로 처리합니다.
충원합격자 발표일정
⦁ 2024학년도 수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가 마감되었습니다.
전년도 수시모집 충원합격 현황
환불(문서등록취소) 안내
⦁ 환불(문서등록취소) 신청 후 승인 시간
환불 신청 |
환불 승인 |
14:00 이전 |
당일 14:20 |
14:00 이후 |
익일 14:20 |
장학금 신청 안내
구분 |
신청자격 |
구비서류 |
국가유공자장학금 / 북한이탈주민장학금 |
국가유공자 본인(배우자) 및 (손)자녀, 이탈주민 본인 및 자녀 : 등록금 전액 |
1. 신청서(방문작성) 2. 수업료 면제 관련 서류(국가보훈처, 하나포털 등 발급) |
나눔장학금 |
본인 또는 부모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- 국가장학금 수혜시 : 국가장학금을 제외한 차액 - 국가장학금 미수혜시 : 등록금의 최대 1/2 (※ 나눔장학금의 경우 국가장학금을 반드시 신청하고, 장학지원팀에 사전 문의 후 신청요망(051-890-1051, 1053)) |
1. 신청서(방문작성) 2. 수급자 증명서, 한부모가족증명서, 장애인연금수급자확인서, (경증)장애수당/장애아동수당수급자확인서, 자활근로자확인서, 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증명서, 차상위계층확인서 중 1택 3. 주민등록등본(학생명의의 증명서의 경우 생략) |
희망장학금 |
본인이 장애인인 경우 또는 부모가 장애 정도 심한(중증) 장애인인 경우 : 100만원 |
1. 신청서(방문 작성) 2. 장애인증명서 3. 주민등록등본 또는 (부모명의 발급) 가족관계증명서(학생본인장애의 경우 생략) |
- 성적장학금 외 위의 해당자는 등록금 전액 납부기간 내에 장학지원팀(대학본부 1층)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- 등록금 범위 내에서 타 장학금과 중복수혜 가능
- 나눔 및 희망장학금은 재학 중에는 학기 성적 2.0 이상 취득 시 계속 신청 가능(※ 매학기 6월, 12월에 신청해야 함)
⦁ 국가장학금(Ⅰ유형, 신편입생지원금, 지역인재장학금)
- 신청방법 :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
- 신청기간 : 1차(2023년 11월 ~ 12월), 2차(2024년 2월 ~ 3월)(※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람)
- 장학금액
- 국가장학금 Ⅰ유형 : 소득 0분위 ~ 8분위까지 차등 지급
- 신편입생지원금 : 소득분위 구분없이 신청자 지급
- 지역인재장학금 : 등록금 범위 내 전액
⦁ 장학금 제도 안내
- 관련 문의 : 장학지원팀(051-890-1051~5)
수강신청, 입학식, 오리엔테이션 안내
- 입학식, 수강신청, 오리엔테이션에 관한 내용은 2024년 2월 2일(금) 14:00 이후 입학안내 홈페이지의 합격자 조회시 합격자 안내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기숙사(효민생활관, 행복기숙사) 관생 모집 안내
⦁ 기숙사 신청
- 신청 기간 : 2024년 1월 8일(월) 09:00 ~ 1월 15일(월) 17:00까지
- 신청 방법 : 효민생활관 홈페이지
⦁ 합격자 발표 및 납부기간
- 기간 : 2024년 1월 17일(수) 09:00 ~ 1월 19일(금) 17:00까지
⦁ 문의사항
- 관련 문의 : 효민생활관(051-890-3601~3)
- 관련 문의 : 행복기숙사(051-890-0410~2, 5, 6)
기타 문의사항
▶ 입학 관련 안내 (입학관리팀) 051-890-4379~89 |
▶ 등록 관련 안내 (경리팀) 051-890-1101~3 |
▶ 학자금대출 관련 안내 (상담실) 051-890-2750~2 |
▶ 기숙사 관련 안내 (효민생활관) 051-890-3601~3 |
▶ 기숙사 관련 안내 (행복기숙사) 051-890-0410~2, 5, 6 |
▶ 장학금 관련 안내 (장학지원팀) 051-890-1051~5 |
▶ 수강신청 안내 (학사지원팀) 051-890-3042~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