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안내사항

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안내

⦁ 등록 기간
⦁ 등록 방법 
⦁ 온라인 문서등록 확인
⦁ 등록금 전액 납부(본등록)

충원합격자 발표일정

구분 일정 발표방법 문서등록 기간
1차 2024.12.18(수) 21:00 이전 홈페이지
공고
2024.12.19(목) 16:00 까지
2차 2024.12.19(목) 21:00 이전 2024.12.20(금) 16:00 까지
3차 2024.12.20(금) 21:00 이전 2024.12.21(토) 낮 12시 까지
4차 2024.12.21(토) 17:00 이전 2024.12.23(월) 16:00 까지
5차 2024.12.23(월) 19:00 이후 개별
전화
통보
2024.12.24(화) 16:00 까지
6차 2024.12.24(화) 19:00 이후 2024.12.25(수) 16:00 까지
7차 2024.12.25(수) 19:00 이후 2024.12.26(목) 09:00 까지
8차 2024.12.26(목) 09:00 이후 개별 전화 통보시 안내
9차(최종) 2024.12.26(목) 15:00 이후 개별 전화 통보시 안내


전년도 수시모집 충원합격 현황 


문서등록 포기 안내

⦁ 문서등록 포기 기간(반드시 기간 엄수)  : 2024년 12월 18일(수) 21:00 ~ 26일(목) 18:00 까지

⦁ 문서등록 포기 신청 페이지 

⦁ 문서등록 포기 신청 후 승인 시간

문서등록 포기 신청 문서등록 포기 승인
10:00 ~ 16:00 16:20
16:00 ~ 익일 10:00 10:20


장학금 신청 안내

구분 신청자격 구비서류
국가유공자장학금 /
북한이탈주민장학금
국가유공자 본인(배우자) 및 (손)자녀, 북한이탈주민 본인 및 자녀: 등록금 전액
(구비서류(대상자 증명서) 발급 가능한 자에 한함)
1. 신청서(방문작성)
2. 수업료 면제 관련 서류(국가보훈처, 하나포털 등 발급)
나눔장학금 본인 또는 부모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
- 국가장학금 수혜시 : 국가장학금을 제외한 차액
- 국가장학금 미수혜시 : 등록금의 최대 1/2
(※ 나눔장학금의 경우 국가장학금을 반드시 신청하고, 장학지원팀에 사전 문의 후 신청요망(051-890-1051, 1053))
1. 신청서(방문작성)
2. 수급자 증명서, 한부모가족증명서, 장애인연금수급자확인서, (경증)장애수당/장애아동수당수급자확인서, 자활근로자확인서, 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증명서, 차상위계층확인서 중 1택
3. 주민등록등본(학생명의의 증명서의 경우 생략)
희망장학금 본인이 장애인인 경우 또는 부모가 장애 정도 심한(중증) 장애인인 경우 : 100만원 1. 신청서(방문 작성)
2. 장애인증명서
3. 주민등록등본 또는 (부모명의 발급) 가족관계증명서(학생본인장애의 경우 생략)

⦁ 국가장학금(Ⅰ유형, 신편입생지원금, 지역인재장학금)
  1. 국가장학금 Ⅰ유형 : 소득 0 ~ 8구간까지 차등 지급
  2. 신편입생지원금 : 소득구간 구분없이 신청자 지급
  3. 지역인재장학금 : 등록금 범위 내 전액
⦁ 장학금 제도 안내 

수강신청, 입학식, 오리엔테이션 안내

기숙사(효민생활관, 행복기숙사) 관생 모집 안내

기타 문의사항

▶ 입학 관련 안내
(입학관리팀)
051-890-4379~89
▶ 등록 관련 안내
(경리팀)
051-890-1101~3
▶ 학자금대출 관련 안내
(상담실)
051-890-2750~2
▶ 수강신청 안내
(학사지원팀)
051-890-3042~9
▶ 기숙사 관련 안내
(효민생활관)
051-890-3601~3
▶ 기숙사 관련 안내
(행복기숙사)
051-890-0410~2, 5, 6
▶ 장학금 관련 안내
(장학지원팀)
051-890-1051~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