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안내
⦁ 등록 기간
- 최초 합격자 : 2024년 12월 16일(월) ~ 2024년 12월 18일(수) 16:00 까지 등록
- 충원 합격자 : 합격자 발표시 안내된 기간내 등록
- 동의대학교의 수시모집 등록방법은 문서등록입니다.(등록확인예치금은 없습니다)
- 문서등록 기간내 합격자 조회 팝업 → 합격여부 확인 → [문서등록] 버튼클릭 → 휴대폰 인증 → 문서등록 여부 [확인] 버튼클릭
- 문서등록 휴대폰 인증은 원서접수시 등록했던 지원자 본인의 휴대폰 번호로만 인증되며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거나 인증이 되지 않을시 입학관리팀(051-890-4379~89)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- 문서등록은 등록기간 마감 시간내 24시간 등록 가능(문서등록은 예치금 납부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)
※ 등록 기간내에 문서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우리대학교 입학을 포기하는 것으로 처리합니다.
⦁ 온라인 문서등록 확인
- 문서등록을 완료한 경우 합격자 조회 팝업의 본인 합격여부의 상태가 [합격] 에서 [등록완료]로 변경됩니다.
- 문서등록이 완료된 경우 별도의 등록완료 문자 발송은 없으며 등록완료 후 생성되는 [문서등록 확인증]으로 확인
⦁ 등록금 전액 납부(본등록)
- 등록금 전액 납부 고지서 출력 : 2025년 2월 5일(수) 14:00 이후 홈페이지에서 출력 또는 입학관리팀에서 수령
- 납부기간 : 2025년 2월 10일(월) ~ 2월 12일(수) 16:00 까지
※ 등록 기간내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우리대학교 입학을 포기하는 것으로 처리합니다.
구분 |
일정 |
발표방법 |
문서등록 기간 |
1차 |
2024.12.18(수) 21:00 이전 |
홈페이지 공고 |
2024.12.19(목) 16:00 까지 |
2차 |
2024.12.19(목) 21:00 이전 |
2024.12.20(금) 16:00 까지 |
3차 |
2024.12.20(금) 21:00 이전 |
2024.12.21(토) 낮 12시 까지 |
4차 |
2024.12.21(토) 17:00 이전 |
2024.12.23(월) 16:00 까지 |
5차 |
2024.12.23(월) 19:00 이후 |
개별 전화 통보 |
2024.12.24(화) 16:00 까지 |
6차 |
2024.12.24(화) 19:00 이후 |
2024.12.25(수) 16:00 까지 |
7차 |
2024.12.25(수) 19:00 이후 |
2024.12.26(목) 09:00 까지 |
8차 |
2024.12.26(목) 09:00 이후 |
개별 전화 통보시 안내 |
9차(최종) |
2024.12.26(목) 15:00 이후 |
개별 전화 통보시 안내 |
- 충원합격자 전화통보시 발신번호는 051-890-2600~30 입니다.
(위 전화번호는 발신 전용이니 전화하셔도 받지 않습니다.)
- 5차 이후 충원합격자 발표 과정에서 전화연락 두절(3회 통화까지 연락이 안되는 경우)로 인해 연락이 되지 않는 자는 충원합격이 되었으나 등록의사가 없는 등록포기자로 간주하며, 정시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.
- 충원합격자 발표기간에 전화연락을 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라며, 연락처가 변경될 경우 반드시 본교 입학관리팀(051-890-4379~89)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전년도 수시모집 충원합격 현황
문서등록 포기 안내
⦁ 문서등록 포기 기간(반드시 기간 엄수)
: 2024년 12월 18일(수) 21:00 ~ 26일(목) 18:00 까지
⦁ 문서등록 포기 신청 후 승인 시간
문서등록 포기 신청 |
문서등록 포기 승인 |
10:00 ~ 16:00 |
16:20 |
16:00 ~ 익일 10:00 |
10:20 |
- 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하고 문서등록 포기 승인은 월요일에 일괄 처리
장학금 신청 안내
구분 |
신청자격 |
구비서류 |
국가유공자장학금 / 북한이탈주민장학금 |
국가유공자 본인(배우자) 및 (손)자녀, 북한이탈주민 본인 및 자녀: 등록금 전액
(구비서류(대상자 증명서) 발급 가능한 자에 한함)
|
1. 신청서(방문작성) 2. 수업료 면제 관련 서류(국가보훈처, 하나포털 등 발급) |
나눔장학금 |
본인 또는 부모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- 국가장학금 수혜시 : 국가장학금을 제외한 차액 - 국가장학금 미수혜시 : 등록금의 최대 1/2 (※ 나눔장학금의 경우 국가장학금을 반드시 신청하고, 장학지원팀에 사전 문의 후 신청요망(051-890-1051, 1053)) |
1. 신청서(방문작성) 2. 수급자 증명서, 한부모가족증명서, 장애인연금수급자확인서, (경증)장애수당/장애아동수당수급자확인서, 자활근로자확인서, 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증명서, 차상위계층확인서 중 1택 3. 주민등록등본(학생명의의 증명서의 경우 생략) |
희망장학금 |
본인이 장애인인 경우 또는 부모가 장애 정도 심한(중증) 장애인인 경우 : 100만원 |
1. 신청서(방문 작성) 2. 장애인증명서 3. 주민등록등본 또는 (부모명의 발급) 가족관계증명서(학생본인장애의 경우 생략) |
- 성적장학금 외 위의 해당자는 등록금 전액 납부기간 내에 장학지원팀(대학본부 1층)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- 등록금 범위 내에서 타 장학금과 중복수혜 가능
- 나눔 및 희망장학금은 재학 중에는 학기 성적 2.0 이상 취득 시 계속 신청 가능(※ 매학기 6월, 12월에 신청해야 함)
⦁ 국가장학금(Ⅰ유형, 신편입생지원금, 지역인재장학금)
- 신청방법 :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
- 신청기간 : 1차(2024년 11월 ~ 12월), 2차(2025년 2월 ~ 3월)(※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람)
- 장학금액(※ 한국장학재단 업무처리 선발기준에 따라 소득구간 및 장학종류는 변경 될 수 있음)
- 국가장학금 Ⅰ유형 : 소득 0 ~ 8구간까지 차등 지급
- 신편입생지원금 : 소득구간 구분없이 신청자 지급
- 지역인재장학금 : 등록금 범위 내 전액
⦁ 장학금 제도 안내
- 관련 문의 : 장학지원팀(051-890-1051~5)
수강신청, 입학식, 오리엔테이션 안내
- 입학식, 수강신청, 오리엔테이션에 관한 내용은 2025년 2월 5일(수) 14:00 이후 입학안내 홈페이지의 합격자 조회시 합격자 안내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기숙사(효민생활관, 행복기숙사) 관생 모집 안내
- 기숙사 모집요강은 2024년 12월 말경 기숙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- 관련 문의 : 효민생활관(051-890-3601~3)
- 관련 문의 : 행복기숙사(051-890-0410~2, 5, 6)
기타 문의사항
▶ 입학 관련 안내 (입학관리팀) 051-890-4379~89 |
▶ 등록 관련 안내 (경리팀) 051-890-1101~3 |
▶ 학자금대출 관련 안내 (상담실) 051-890-2750~2 |
▶ 수강신청 안내 (학사지원팀) 051-890-3042~9 |
▶ 기숙사 관련 안내 (효민생활관) 051-890-3601~3 |
▶ 기숙사 관련 안내 (행복기숙사) 051-890-0410~2, 5, 6 |
▶ 장학금 관련 안내 (장학지원팀) 051-890-1051~5 |